최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맛집을 찾아 경기도 군포시로 향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소갈비 정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갈비 숯불 정식
이 맛집의 대표 메뉴는 점심 특선 소갈비 숯불 정식입니다. 단돈 만 원에 제공되는 이 정식은 1인 200g의 푸짐한 소갈비와 함께 구수한 맛이 일품인 소고기 된장찌개, 그리고 공깃밥이 무한 리필로 제공됩니다.
소갈비는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해 품질과 맛을 모두 잡았습니다. 숯불에 구운 소갈비는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소고기 된장찌개는 깊고 진한 맛이 나며, 공깃밥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의 조합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비결
이 맛집이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소갈비 정식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한우보다는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해 원가를 절감했습니다. 또한, 가족 운영으로 인건비를 절약하고, 자신의 가게로 임차료를 내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이야기
이 식당을 운영하는 홍영기 사장님(61)은 과거 대기업에 재직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요식업을 꿈꾸며 자금을 투자했지만, 당시 동업하던 지인에게 사기를 당해 10억 원이 넘는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힘든 시절에도 곁을 지켜준 아내 박화영 씨(54) 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고, 현재의 맛집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홍영기 사장님은 자신의 힘든 시절을 기억하며 어떤 역경에도 가격을 올리지 않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손님들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소갈비 정식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론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도 소개된 이 맛집의 점심 특선 소갈비 숯불 정식은 정말 가성비 좋은 메뉴입니다. 경기도 군포시에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사장님의 따뜻한 이야기도 함께 느껴보세요.
MBC 생방송 오늘 저녁 군포 특선 소갈비 정식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맛집은 점심 특선으로 소갈비 숯불 정식을 단돈 만 원에 제공하고
kosmos1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