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역촌동에 위치한 가이* 국수는 푸짐한 양과 중독적인 맛으로 유명한 잔치국수 맛집입니다. 이 곳의 국수는 따끈하고 구수한 국물과 부드러운 면발로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이 곳은 푸짐함의 정도를 넘어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곱빼기를 주문하면 일반적인 곱빼기 양의 5배나 되는 어마어마한 양이 나오는데요, 먹고 나면 배가 꺼지는 게 아니라 오히려 배가 점점 더 불러오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금 없이 무한 리필까지 가능하니 정말 국수 지옥이라고 할 만합니다.
가이* 국수의 인기 메뉴는 얼큰부추국수입니다. 찰랑찰랑 넘칠 듯한 육수와 푸짐한 면발 위에 양념 부추와 김 가루가 탑처럼 쌓여 있어 보기에도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한 그릇에 8000원으로 가격 대비 양이 정말 훌륭합니다. 다이어트 사이즈, 적당히 사이즈, 곱빼기 사이즈 중 골라서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다면 함부로 곱빼기를 주문하지 말라는 것인데요,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양에 계속해서 자동 리필되는 육수까지 더해져 감당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 국수 가게는 양 뿐만 아니라 맛도 일품입니다. 중독적인 맛으로 많은 사람들을 홀리고 있는데요, 육수와 비빔장은 별도로 제품화되어 판매될 정도라고 합니다.
푸짐한 양과 깊은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서울 역촌동 가이* 국수! 배고픈 점심이나 저녁 시간,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 곱빼기 주문은 신중히 하시길!
프리한19 416화 <함부로 리필했다가 네발로 나갈 맛집19 : 8위 서울 역촌동 가이오 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