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연예인 은지원 씨가 성인 ADHD 검사를 받은 내용이 화제가 되었죠. 그는 과거 '성인 ADHD 의심' 판정을 받았었는데, 이번에 정확한 진단을 위해 김종민, 김희철과 함께 전문 심리센터를 방문했습니다.
ADHD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것처럼 단순히 아이들만 걸리는 병이 아닙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ADHD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충동성 등의 증상은 성인이 되어서도 일상생활이나 대인관계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성인 ADHD를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상담해주는 곳이 바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마음일랑심리상담센터'입니다.
마음일랑에서는 전문성을 가장 우선시한다고 합니다. 상담사 선생님들은 석박사 학위에 풍부한 임상 경력을 갖추고 계시죠. 내담자의 고민을 경청하고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쾌적하고 안전한 상담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담자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호하고,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도록 세심히 신경 쓰고 있습니다.
김민선 마음일랑심리상담센터 소장님은 "마음도 몸과 마찬가지로 돌보지 않으면 아플 수 있다"며, "힘들고 어려울 땐 주저하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마음일랑 상담심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