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 침구용 살충 시트지

by simplecook2021 2024. 5. 14.

동상이몽 침구용 살충 시트지

 

2023년 5월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오정태, 백아영 부부는 시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났다. 오정태는 중간에 행사장으로 갔고, 세 사람은 호텔에 먼저 도착해 짐을 풀었다. 백아영은 도착하자마자 호텔 안을 청소하기 시작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평소 남다른 청결함을 자랑하는 서장훈 역시 “저분은 천상계다”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정태는 “광고가 너무 많이 들어왔다. 다 청소 광고다. 아내는 ‘청소의 여왕’이라고 모델이 됐고, 저도 세균 역할로 첫 부부 동반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백아영은 시어머니와 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를 언급했다. 코로나19로 오정태의 일이 줄자 큰 위기를 맞이했다고 털어놨다. 백아영은 “어디다 말한 데도 없고 어머님한테 가서 제가 막 울었는데 어머님도 같이 울어주셨다. 저희가 드리는 돈으로 생활하셔야 하는데 그걸 조금 조금 모아서 저희를 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그 전에는 항상 ‘왜 이렇게 섭섭하지’ 이런 생각만 하다가 시어머니는 같은 팀이 아니라 다른 팀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우리는 한팀이구나’ 든든한 백이 있는 것 같은 기분이더라”고 말했다.



시어머니는 “힘들 때 다 주고 싶다. 있는 거 다 주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그래서 줬다”라며 “나한테 해준 거 절반의 절반도 못 줬는데 고맙게 생각하더라”라며 “(시간이 지나) 일을 되찾고 돈을 벌어 제일 먼저 날 주더라. 감사하고 고맙다. 이쁜 짓이지. 나를 살게 해주니까 한 팀이지”라며 웃었다.



시어머니는 “딸보다 낫다. 날마다 전화해주고. 딸은 전화도 안 한다”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15년 동안 날마다 전화해 줬다. 딸은 전화도 안 온다. 고맙게 생각한다. 왜 모르겠냐. 나는 며느리 복이 많다”고 덧붙여 백아영을 울컥하게 했다.

 

 

 

컴배트 진드기싹 시트 4p, 60g, 6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