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성환 꽃분이

by lastcent 2024. 5. 16.

 

탐사 베이직 배변패드, 50매, 4개



배우 구성환의 '낭생낭사' 일상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5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그의 매력적인 일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성환은 '하류인생', '강철중: 공공의 적 1-1', '택시운전사', '스토브리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해왔습니다. 이번에 '나 혼자 산다'의 새로운 무지개 회원으로 합류하게 된 그는 "10년째 혼자 살고 있는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것을 선호하는 구성환의 성격이 반영된 그의 집은 호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 사는 그의 집에는 먼지 한 톨 없이 말끔합니다. 구성환은 "작품이 없을 땐 거의 주부"라며 다양한 모닝 루틴을 소개합니다. 물티슈로 바닥 닦기, 꽃분이 털 정리, 배변 패드 교체, 옥상 거미줄 제거, 노래 부르며 상추에 물 주기 등 그의 일상은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구성환의 낭만적인 일상은 아침부터 시작됩니다. 그는 절친 이주승이 선물한 옥상 평상에서 모닝 커피 타임을 즐깁니다. 캠핑용 버너와 주전자로 물을 끓이다 예상치 못한 '불쇼(?)'에 당황하기도 하지만, 유리 맥주잔에 탄 믹스커피와 함께 좋아하는 LP 음악을 들으며 낭만을 되찾습니다.



구성환은 아침 식사도 절대 대충 때우지 않습니다. '미나리 골뱅이 전'과 '들기름 김가루 골뱅이 비빔 칼국수' 등 완벽한 미장센의 아침 밥상을 차립니다. 옥상 평상에서 맛있게 먹으며 "아따 좋다"라고 말하는 그의 모습에서 100%의 만족도와 행복이 느껴집니다.



구성환의 '낭생낭사' 일상이 궁금하다면 5월 17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만나보세요. 웃음과 힐링, 그리고 낭만이 가득한 시간이 될 거예요!

 

탐사 베이직 배변패드, 50매, 4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